티스토리 뷰

여러분 이제 핫 써머에요♡


이번에 칭구들이랑 부산눈썹문신 


진행을 하기 위해서 체인지유 다냐옴~




원래 기존에 다니던 샵에 원장이 바껴서 


저희 맘에 안들어가지구 샵을 바꿨구용!!


위치두 좋구 원장님두 젊구 센스 있으셔성


진짜 잼나게 해봤던 것 가타용..♡



3D 엠보 기술로 본인의 눈썹 결 처럼 


연출을 해주시는 방식을 사용하셔가지궁 


개인적으로 여태까지 다녀봤던 샵 중에서 


체인지유가 가장 이뻤던 것 가타요..♡(헿)


단체로 우루루가서 원장님이 살짝쿵 당황을


하셨지만 조용히 기다리고 차례 차례 받음



사용을 하는 색소가 전혀 문제가 없는겡 


제가 진짜 예민한 피부의 소유자거든요~? 


저번에 다니던 부산눈썹문신 샵을 바꾼게ㅎㅎ


색소가 문제가 있는거여가지구 바꿨거등요~~!


제가 조금이라도 안 좋은 성분이 있으면 두드러기가


쉽게 올라오는 스타일이여서 자체 검증인입니당ㅎ



제 칭구들만 봐두 각자 눈썹의 개성이 각양각색~


실제로 부산눈썹문신 진행을 할 때 사람마다 다르게 


진행을 해야지 어색한 것들이 업다구 하더라구용 >0<!


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구 짱 조았답니당 히힣


원장님 최고! 완전 매력적이여써요 헿~~!




아 그리구 시술하구서 나중에 눈썹에 딱지가 


생기는 경우가 있는데용 @.@ 요런건 작업을 하고 


나중에 자연스럽게 연하게 바뀌기때문에 짱구라고 


속상해하실 필요는 업스실듯하십니당 ㅎㅎ.. 저두 


예~전에 부산눈썹문신 처음 받구서 눈썹이 짱구라


진짜 엉엉 울었던 기억이 있는데 1주일 지나고 


탈각이 된 눈썹을 보고 꺄르르 좋아했던 기억이^^; 




샵 내부는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구용~.~


워낙 화이트 톤의 매장이여가지구 남성분들 여성분들


다들 가릴 것 없이 조아하실 것 가타요 (사실..핑크만 아니면..) 


아무래도 어디든 갈 때 인테리어도 몹시 중요하자뇽~



부산눈썹문신 체인지유는 밝고 화사해서 뭐랄까 


조금 더 깨끗한 느낌이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



저희 총 5명이서 방문을 해가지구 이 날 


하루는 원장님이 부산눈썹문신 저희에게만 집중을 


하시겠다고 하셔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아 생각해보니까 진짜 사람이 많이 가긴했네용 ㅠ0ㅠ 



암튼! 그래서 한 사람 한 사람 꼼꼼하게 상담을 


해주시고 디자인까지 맞춰주셔가지구 이뿌게 해또용ㅋ




하루에 정해진 인원만 받기때문에 주말 같은 경우엔 


미리 연락을 하셔서 예약하시구 가셔야할거에용:-) 


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2주일 전부터 연락을 드림ㅎ.. 


(원래 5명 전부가 성격이 굉장히 급하지만 참았음) 



헿 작업을 하실 때는 저한테만 집중하시니까 진심


전문가스럽더라구요 멋져서 반해버려쪄요 힝..ㅠ 



그리구 사람들 거의 눈섭의 균형이 맞지 않는데 


이걸 부산눈썹문신 하면서 맞춰버리면 오히려 


어색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일단은 상담을 해서 


알아보시는게 먼저니까 편하게 한번 알아보세용 :) 


개인적으로 저는 체인지유 강추 드리구 싶네용ㅎ~



남성분들도 요즘에는 눈썹문신 많이 한다고 


하시더라구요 !? (부들 부들.. 남친이 있어야..ㅎ)


휴.. 아무튼^.^ 저희 5명 모두가 솔로이기 때문에 


저희끼리 똘똘 뭉쳤답니다 하하.. 올 여름에 바다나 


어디로 여행이라도 가볼까요..갑자기 급 슬프네요ㅜ


본론을 자꾸 벗어나려는 제 글쓰는 방식.. 문제에요ㅠ 






아! 원장쌤이 말해주신건데 눈썹문신 하구 


유지기간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확답은 어렵대용 


보통은 1년에서 길게는 2년정도 유지가 된다네용~~!


그리구 앞머리가 있는 분들 평소에 세수 하는 습관 등 


변수는 넘 많으니까 정해진 건 없다는 점!! 명심하깅~





아래에 체인지유 연락처 남기구갈게요~ 


상담해보시면 아마 자세하게 안내 해주실거에용^^


그럼 다들 눈썹문신 이쁘게하시궁 연애하세요..(주륵) 









댓글